중국은 선박 운용을

인민해방군 해군(PLAN)은 중국 해안선 너머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선박 작전을 위해 해군 인력을 훈련시켜야 합니다. 이를 위해서는 강사가 승무원과 더 친숙할 수 있는 집에서 진행되는 교육과는 다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.

PLAN은 선원들이 개발 중인 새로운 수중 드론 잠수함과 항공모함을 침몰하도록 설계된 대함 미사일을 포함하여 첨단 군사 기술을 운용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. 또한 선원들이 중국 국경 밖의 지역에 군사력을 투사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으며, 이는 경제적 영향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.

이를 위해서는 잘 훈련되고 경험이 풍부한 인력이 필요합니다. 그렇기 때문에 중국은 지난 20년 동안 블루워터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이에 많은 투자를 해왔습니다.

중국배대지

해당 수준의 준비에 필요한 노력의 한 가지 징후는 PLAN 캡틴을 교육하는 데 걸리는 연수에서 볼 수 있습니다. 이 ‘대위 프로젝트’에서 장교들은 지휘관 계급에 도달할 때까지 단일 부대에서 훈련을 받고 본격적인 순찰을 수행할 수 있다고 중국 소식통은 전했다.

중국은 선박 운용을 위해 해군 인력을 어떻게 훈련합니까?

중국이 세계적 수준의 해군 건설이라는 도전에 진지하게 접근했다는 또 다른 징후는 편대 훈련에 중점을 두었다는 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. 일반적인 훈련 시나리오에서는 구축함 1척과 콜벳 3척 등 편대에 있는 2척의 선박이 함께 복잡한 훈련을 실시합니다. 여기에는 모의 방공 작전, 적군이 보유한 섬에 대한 합동 사격 공격 및 기뢰 대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.

재택 교육에서 초점이 바뀌고 있다는 또 다른 징후는 PLAN이 현장 경험을 강조하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. 2012년부터 선원들이 선박, 항공기 및 지상 장비 사용과 관련된 임무를 위해 해외 여행을 하도록 장려했습니다. 이는 해사 법 집행을 관장하는 국제 규칙과 관습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며 해군이 훈련 프로그램의 효율성을 측정하는 중요한 방법이기도 합니다.

PLAN이 지상전을 지향하는 또 다른 예는 군수송선으로 민간 원양 페리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개방성입니다. 매끄럽게 제작된 국영 텔레비전 비디오에서 민간 페리에 탑승한 후 바다로 향하는 군대의 열차를 보여주었습니다. 민수용 차량을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뢰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 영국 기업 존 루이스 백화점에 비유하기도 했다. 그러나 이 전략이 수반하는 위험을 강조하지 않았으며 이는 투자자와 외국 정부를 안심시키려는 시도일 수 있습니다. 그것은 PLAN이 어떤 지역에서든 자신의 이익을 방어할 준비가 되어 있는 글로벌 해군으로의 지속적인 변화의 중요한 부분입니다. 대양해군은 아니지만 다른 나라가 제공할 수 있는 것을 능가하는 다양한 능력을 갖춘 완성된 해상 전력이 될 것입니다. 이를 통해 전 세계에서 영향력을 얻으려는 다른 군대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